CTS뉴스
뉴스
- Home
- CTS뉴스
- 뉴스
작성자 : CTS
작성일시 : 2023-05-25
조회 : 151
|
앵커 : 미국 플로리다 올란도에서 2023 NRB(엔알비) 미디어 컨벤션이 열렸습니다. 전세계 기독 방송인들이 모인 가운데 최근 10년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.
앵커 : 이 자리에서 CTS 탐사보도 프로그램인 ‘박세현의 크로스뷰’가 ICVM CROWN AWARDS(아이씨브이엠 크라운 어워즈) 은상을 수상했습니다. 이현지 기자가 전합니다.
세계에서 가장 큰 크리스찬 커뮤니케이터들의 모임인 NRB에서는 복음의 가치를 전세계에 알리는데 공헌한 우수한 영상작품들을 대상으로 ICVM CROWN AWARDS 즉 [국제 크리스천 영상전]의 시상식을 함께 거행하고 있습니다.
올해로 50주년을 맞는 특별한 시상식인 만큼 “어린이 컨텐츠/뮤직비디오/TV 프로그램 제작/다큐멘터리/영화/코미디/남녀 주연배우 등 18개 전문분야의 금상을 놓고 최고의 작품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습니다.
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CTS에서 제작, 방영한 [박세현의 크로스뷰]가 “TV 프로그램 제작”분야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.
TV 프로그램 제작 부문 은상! [박세현의 크로스뷰]
우수한 제작역량으로 예수부활의 사실에 대한 다양한 논쟁을 역사적, 과학적 변증을 통해 불식시킨 특집 [예수 부활, 오늘날 우리는] 편이 신앙의 길에 들어선 이들에게 믿음의 확신을 더하는데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습니다 .
이번 CTS의 수상은 미국 최대의 기독방송사 TBN에 방영되어 큰 반향을 일으킨 [The Chosen]의 시즌2와 나란히 경쟁하면서 이루어낸 결과여서 그 수상의 의미를 더하고 있습니다.
한편 CTS는 [박세현의 크로스뷰] ICVM CROWN AWARDS 은상수상을 기념하여 6/2(금) 오전10:10 6/3(토) 밤8:00에 [박세현의 크로스뷰-예수 부활, 오늘날 우리는]을 특집 편성할 예정입니다. CTS뉴스 이현지입니다.
|